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미스트롯] 백억 트롯걸을 찾아라 오디션~내가 뽑은 실력자들ㅋ 송가인님, 김의영님, 유민지님,김은빈님 꼭 백억 트롯걸이 되세용^^
    카테고리 없음 2020. 3. 8. 11:09

    ​​


    >


    [나의 1은 실수 트로트]"백억 트로트 걸 찾는다"오디션 프로그램 효은욕브의 실력자 송간 당신 효은욕브는? 현재 음반을 내고 가수 활동을 하고 있는 분들, 한 많은 대동강 열창정 스토리가 울려퍼지는 호소력 짙은 음성으로 절제된 음색이 완전히 독보적이었다.​ 송 카인 씨 궁금한 찾아보니 광양 판소리 대회 1반의 재산으로 대상을 대한 적십자사도 있었어 왠지 깊은 음을 색이 다른 사람이라 살짝 안개가 섞인 독특한 매력!!! 유튜브로 보니까 진도아리랑도 불리고 있는 영상이 있더라구..한 많은 대동강이 이런 노래였다.이번에자세히알게되어이전?어릴때?젊었을때?팝에빠져있을때버스를타고영동교쪽으로가고있었는데요,밤비내리는영동교를혼자걷는이모소리이노래가떠나와서본인이오고있었다.누군지는 모르지만 정말 슬프게 노래한다는 소견과 독특한 울림이 있는 낯선 목소리였다. 끌리는 듯한 묘한 여운이 가슴속에 남아 알아보니 주현미 씨가 부른 비 내리는 영동교에서 약사 출신 가수라고 했다.이후에도 주현미 씨의 히트곡은 많았지만 트로트를 특별히 나쁘게 하지는 않았다.LP를 사니까 안 들었지만, 본인 오는 곡마다 히트한 건 알고 있어.그런데 그때 주현미 씨의 목소리에서 느낀 울림이 있는 묘한 여운이 송가인 님의 노래에서 느껴졌다.​ 얼마나 파워풀한 가창력의 소유자 1 져도 느낌 없이 요청 없이 가볍게 부르는 가수들은 나는 별로 나쁘지 않고 하지 않는다.음악은 모든 장르가 나쁘지 않아!!ᄒᄒ



    직장부김의영님정스토리입니다.펙트한sound성


    대학부의유민지님유민지씨는어릴때부터트로트신동으로불리는분들은아시다시피저는대학생.정통 트로트에 정말 잘 어울리는 목소리였어.연륜 쌓이면 더 깊이 있는 음악가 본인이 올 듯


    고등부 김은빈 씨 아직 중학생 은빈씨 차세대 트로트 연주자가 아닐까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