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완결 미드;D 위기의 주부들 Desperate housewives /스포X / 스카이캐슬과 엇대동소이한 미드 줄거리 추천 정리 짱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2. 22. 14:26

    >


    어떤 드라마든 책이든 빨리 결국을 보고 싶어서 한번에 봅니다. 그렇게 해서 완독 미드를 검색해 선택한 것이 "위기의 주부들". 전달부터 시작해서 마침내 끝을 보았다. 한창 본 드라마는 빅뱅 이론이었지만 시즌 6에서 멈춘 것이 시즌 12에서 아직 방영 중이라고! 좀 더 스토리가 남아 있는 본인의 문재다. 하본인, 하본인씩 터지는 에피소드로 구성돼 있어 샅샅이 훑어보았지만 점차 꼬투리로 치닫는 모습은 위기의 주부들 못지않다. 그래도 물리학을 유쾌하게 줄이며 그들의 NERD다움으로 매력이 충분하다.


    아무튼 2004년 처음으로 20하나 2년 5월에 시즌 8에서 완결된 '위기의 주부들'은 드라마는 보지 못했다고 해도 워낙 유명하기도 해서 이름이 특이하고 기억에 남아 있었다.최근에는 JTBC 드라마 SKY 캐슬이 방영되면서 다시 비교 언급되는 추세다. 세상에, 후속드라마가 리걸하이라고 한다. 내가 다 떨려 리걸 하이 시즌 2까지 몇번 있었는가. 그것만 기대해 보는데...T.T


    제목 때문에 단지 야기이 불륜에 국한돼 있다고 생각하기 쉽지만 그렇지 않다(내가 그랬다).변화는 있지만 주로 5명의 중산층 교외 주부들의 에피소드를 그렇게 하고 있다. 남자와 여자들이 자주 이야기하고 맺어져 놀랍게도 임신을 하는 경우가 많은데, 키득키득하게 돌진하는 자극적인 요소를 드러내면서 과인면은 평소 충분히 경험하는 한 가지 감정과 해결의 모습을 볼 수 있다.하과인의 과인을 몇몇 인격에서 과인 포현하자면, 이런 모습 하나 있을까 싶을 정도로 인물 캐릭터 구성이 뚜렷했고 그 캐릭터들이 조화를 이루는 야기이 인상적이었다.시즌 1은 빨리 전개와 신선한 에피소드, 인물 구성되어 절찬을 받았지만 다른 시즌은 점점 자극적인 설정과 함께 하나부 인물들의 공감하기 어려운 행동에 의해카료은표은을 받기도 합니다.1), 수잔 마이어(수잔)


    >


    순진인지 바보인지 눈치없이 겁을 먹지만 예쁜 가면으로 미국에서 방영 당시에도 가장 많은 사랑을 받았다는 캐릭터. 많은 남자들이 수잔을 사랑하지만 진정한 사랑을 찾기 위해 노력해요. 그의 사랑스러운 딸은 오히려 엄마를 돌보느라 바쁘다. 개인적으로 가장 공감대가 형성되지 않았던 인물이었다 2)번디 캠프(방어)


    >


    완벽 주의자인 신경 강박적인 행동으로 무장한 엉뚱하고 귀여운 캐릭터, 하나 70cm를 훌쩍 넘는 키에 분위기 넘치는 클래식한 스타일을 소화하며 눈길을 사로잡는다. 개인적으로 가장 심정에 들었다. 빅뱅 이론의 셸던과 스타트렉의 스파크 같은 감정의 여성 버전인 감정이다. 성격도 딱 나쁘지 않은 개취. 나쁘지 않게 그녀는 완벽했다.


    3)가브리엘 솔 리스(책)


    >


    유능한 남편을 지능적으로 선택해 모델 경력을 버리고 그저 새로운 삶을 선택한 캐릭터. 돈을 모아 괜찮고 그에 맞춰 개취도 화려하며 럭셔리다. 겉으로는 솔직하고 엉성하지만 속으로는 외로움을 많이 탄다. 모델 설정답게 섹시한 캐릭터. 본인 단독 거주에서 충재 씨가 잘한다고 했던 바로 그 인물.4)루넷스카보(루넷)


    >


    능력 있는 직장인이 오쏘 다 본인 남편과 결혼하고, 앞길이 창창한 경력을 포기하고 아들 3명+딸 별명을 낳고, 전업 주부로 살아가는 모습에서 다시 직장으로 돌아가는 모습까지 다양하게 묘사하는 것이다. 사회와 가족에서 당연하게 여겨지는 여성의 역할을 적본인처럼 표현하는 캐릭터. 어쩔 수 없이 심정이 옮다 5)이디 브리또(이디)


    >


    전형적인 금발의 섹시함으로 남성을 무한히 유혹하는 캐릭터. 그래서인지 위의 등장인물들은 그녀라면 견제하고 제대로 벗 취급하지 않을 것이다. 남자라면 눈이 없는 캐릭터로 묘사되지만 사람을 잘 믿는 뿐 오히려 시즌이 지날수록 가장 정상적으로 보 1정도였다 그녀의 행동은 충분히 공감할 수 있고, 사랑스러워.


    결스토리를 본 뒤 깨달았는데 실제 등장인물 사이에 불화가 있었다고 한다. 한 사람에게 인기가 집중되고 이야기가 흐르면 당연히 갈등이 있을 수 있다.소름의 것은 이 모든 이야기가 미국의 2004년 시작한 드라마입니다. 그런데도 한정의 2018년 최근과 다름없다는 점이었다 특히 루넷의 모습에서 마치 자신이 워킹맘이 된 듯한 간접체험으로 기운이 없어졌다.역시 유색인종에 대한 비하대사는 감정을 상하게 한다. 한동안 변태 아저씨 인물이 국어 대사로 부정적인 대사를 내뱉거나 등장인물들이 고용한 가사 도우미는 주로 China인이고 이들의 캐릭터 묘사 또한 우스꽝스럽다.드라마를 보다가 그 대사가 자신감을 가져왔고 역시 검색을 통해 문재가 된 것을 확실히 알게 됐다. 드라마에 대한 애정이 담긴 담라결 스토리를 보는데 단점은 별로 없었지만, 신경이 쓰이는 것은 사실이었다 우리 BTS, 어린이 놀이, 수지와 싸이, 그리고 손흥민으로 무장한 아시아 문화의 한가운데인 KOREA 국한된 힘을 무시해서는 안 될 것이다.엑국치사량으로 마무리했다.1)개인의 사고 이프니다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