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이불 밖은 위험해 시우민 삼김민석의 만나쁘지않아다(feat.로꼬,송민호) 알아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12. 06:59

    방구석에 있는 덕후보다 영향력이 강한 방송국 덕후 덕분에 내 소원을 들어준 방송 이불 밖은 위험해. 혜시 우민을 포함한 김민석과 김민석의 만남이 가능했다. 로꼬랑 송민호까지 특별한 만남이 가능하다. 라던가~ 저 호라덕부인 줄 알았는데 저만 이런 의견을 하시는 줄 알았는데 역시 한 방송국에 있는 배우분들은 큰 그림을 그리고 계시더군요. 제일 먼저 내가 괜찮았던 시우민석


    >


    엑소 입덕 안 한다고 했는데 거짓없이 결국 이 동영상을 찍어도 예쁘지 않고 엑소 그것도 시우민에게 폭행당하고 시우민을 아이 정하기 시작했다.www. 그의 본명은 김민석 그러니까 별명 중에 하나가 귀엽지 않아도 시우민석.두 번째로 알게 된 배우 김민석.


    >


    태양의 후예 김하나병으로 자신이 왔을 때 귀여웠습니다.~1회 1장면에서 출연하고 아시아이기 때문, 남북 싸우는 장면 네용코요.. 많이 커플 만자 그는 그 1장면.. 아무튼 귀여웠지만 아!그렇다고 이 때부터 배우 민석을 알았잖아, 오디션 프로그램에 자신 왔다고 했지만 오디션 프로그램 잘 보지 않아서 모르겠다.다가오는 꽃미남 밴드 초반부터 내용이었지만 어쨌든 그때부터 알고 있었습니다.그리고 스피드스케이팅 선수 김민석.


    >


    이번 평창 겨울올림픽을 보고 동메달 딴 걸 보고 와 괜찮다고 했는데 선수 이름 보고 내 친구도 김민석이네. 김민석들끼리 모이면 재미 있을 거 실제 발설로 말했다;;;그리고 2월에 입으로 내던진 이야기, 쿠로가 3개월밖에 지봉잉지 않고 눈앞에 효은챠무에서 이뤄졌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시우민과 로코의 한 사람이라도 공연히 있지 않을 것 같은 것이. 닮았다고 하니까.안그래도 좀 슈밍닮았다고 생각했는데....웃음시우민과 로꼬를 만지작거리게 하는 빅픽처였던가...... 소오름.


    >


    남해 민석밭의 비밀이라고 써있는게 이상했고, 후훗 하고나서 인사가 왠지 공감이 갔다면서요.


    >


    그런데 다시 보니까 이게 만자전대가 아니었단 말이에요.1년 전에 만났고 엑소 멤버들은 왜 이렇게 다 예뻐. 또 가슴 떨리도록 ~


    >


    이름도 본인으로 이렇게 대동단결 할 수 있을까.. 물론 본인도 본인과 같은 이름을 가진 사람이 본인 같은 닉네임인 사람에게 더 호의적이 되긴 하지만... 쿠쿠쿠


    >


    이 정도 달 동안 자면 다 먹어도 되지 않을까?그러면서 한가지 2개월 China는 수호와 슈밍도 친구이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 그 중에 서열.빨리 뒤 형인데 역시 자기 봇랑봇라묘은소도 아무리 소생 각도 이노의 족보 브레이커는 좋지 않아요 소리.


    >


    그렇구나. 내가 이 한 칸 보려고 살았구나. 세민석이라니... 김민석밭이라니..이 후로 거짓말 없이 역시 김민석이 오는 것이 아니야 라고 생각했을 때 멜로맨스 김민석이 오는 것인가...


    >


    삼민석이지만 너희 무과의 다른 성격이어서 각자의 매력을 보는 재미도 쏠쏠했어요.friend들에게 칵테 1을 만들어 주기 나 오모 두 부지 1작 1어과 재첩국을 사다쥬은다고 나 하는 착한 모습의 배우, 민석도 좋고~오전 1어학과에 다니는 자마자 이불 각쟈프코 흩어진 것은 1도 볼 수 없는 슈밍 그러면서도 같이 무엇을 하고 볼까 상념하는 추진하는 한국 추민민석도 좋고~ 형들에게 조금 이구イン인마 어필도 하고, 총애 총애받는 선수 민석의 모습도 너구ヮ인 좋은 것.그 와중의 로코의 신선한 매력까지 한껏 달아오른다


    >


    20대 초반부터 후반 친구들이 이렇게 옹기종기 모여서 재밌게 놀하나잉카. 남자 인터넷에서 이러는게 왜이렇게 귀여워 보여?


    >


    자갈밭에서 족구하는데www아,이제 로코에서 송민호로 멤버가 한명 바뀌었는데,www잘 지금까지 갖고 있던 편견이라고 생각하지만,www남자라고 다 족구를 나쁘게 생각하지 않는다...남자라고 무조건 공놀이를 잘하는건 아니다...편견을 깨는 장면ᄏᄏᄏ


    >


    대민이가 헤어질 생각을 안 한 다음에 세 명이서 또 수구를 하는데 수구 말고 공 던지자.


    >


    낚시를 하면서 이불 밖은 위험한 것에 이불 밖은 왕들이 좋아해서, 회와 라면을 먹는 3명의 모습이 어쩐지 가슴이 가득했다는 것입니다.


    >


    이번주에도 이불밖은 위험하고 슈밍이 본인 올지는 모르겠지만 오빠 소원이 이루어진 방송이라 정말 좋았어요 그러니까 써본다 소원은 엑소 슈밍과 비투비 민혁이 함께 축구하는 것을 보고싶다....정말로 나의 바램이다. 송민호와 함께 구삼즈도 모으고 동갑은 꼭 인기가 있을 것 같다고 본인..쿠쿠훗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