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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GM·포드·도요타, 자율주행차 공동 개발 알아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5. 15:25

    미국에서 자율주행차 안전규정 확립을 위해 국제자동차기술협회(SAE International)를 통해 협력하기로 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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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번 협력은 당초단의 안전 시스템, 사전 경쟁 개발과 SAE레벨 4와 5의 차량의 전진 배치를 위해서 디자인되었습니다. 컨소시엄은 자율주행자동차의 기준을 만드는 데 초점을 맞췄다. 대부분의 자동차회사에 기준을 마련하는 것은 자율주행자동차 규격 승인이 더 빨리 처리되는 중요한 사안입니다.



    하루 중에 완성하지는 않겠지만, 컨소시엄에서 논의되는 스토리는 무엇을 우선적으로 처리해야 하는지에 대한 로드맵을 그리게 되는 것은 sound입니다"그룹은 테스트에 초점을 맞춘 수준 4와 수준 5의 차량에 필요한 안전 요소를 공유합니다. 여기에는 일반 차량과의 상호작용이 과민한 데이터의 수정, 보호 그리고 특정의 귀추를 재구성할 필요가 있는 부분을 공유하는 것입니다.



    컨소시엄이 기준과 안전에 주안점을 둔 이상 자율주행자동차에 대한 확신과 공증을 발전시켜 과도한 인상이 된다. 최근 연구에 따르면 아직 71%의 운전자들이 순수한 자율 주행 자동차에 대한 공포심을 갖고 있다.



    미국 내 안전규정은 자율주행차 규정을 어떻게 고쳐야 하느냐에 대한 논란이 많았다. 지난해 지지부진했던 사법부에서는 스티어링 없는 자동차와 운전자를 도로에 내쫓는 자동차 도입에 관한 법률을 통과시키지 않았다. 하지만 올해 스토리 정도에는 그 노력을 다시 하게 될지도 모른다.



    포드 자율주행자동차 기술개발 총책임자인 랜디 비진테이 애나(Randy Visintainer)는 컨소시엄을 통한 우리의 목표는 산업과 정부 파트인 당신의 자율주행차에 대한 규율을 확립하는 데 이미 달려 있다고 말했습니다. 도요타 리서치 인스티튜드의 켈리 케이(Kelly Kay)는 "컨소시엄의 형태를 다양한 주주들이 만족할 수 있도록 상호 협력하는 관계를 만들어 가는 것"이라고 덧붙였다.



    육동융 기자 pr@motorgraph.com[자동차 전문 매체 모터 그래프(http://motorgraph.com)]



    모터그래프(http://motorgraph.com)로 원문 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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