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화산전생 華山前生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2. 2. 10:16

    >


    #주서천 #약관 #화산파 #사대제자 #화산신투 - #삼안신투 비고. "당신이 오기 전에 먼저 가서 두드려야 해!" "삼안신투 비고를!" 어느 보프도 앞서! 어린 시절 "이게 강호의 주먹이었다" "뭐라는 거야, 방금 그건 발로 찼어!" 그냥 한 쪽 보고 치우려다 빨아들였던 소설.전생의 화산고수가 회귀해 푸는 이 말.꼼꼼하고 인간미있고 냉철하기도 한 재미있는 소설 #카카오페이지 언제나 기다리고 있어w 이젠 전부 춘화산신투 약관. 주인공의 직업은 화산파의 제자가 아닌 도적.테이크 아웃. 먹튀.마구다. 저의 첫번째 생각 난다 대사가...​#요광-#파도 군대 쥬소쵸은표은나눙#100대 1로 싸워서 이긴 적이 있다.물론 내가 후진이었다.이거보고 폭소....아... 결론만 있으니 재미가 전해지지 않는다《나중에 이 부분을 보면 더 아부데트네》주서천과 #제갈승계주서천이 침하나 안묻히고 거짓말을 했다.아닌 것 같은데... 승계가 수상쩍은 눈으로 중얼거렸다.승계야 너 나보다 잘해? 그건 아니지만... - 그럼 영약 먹어봤어?-그렇지는 않은데.- 안 했으면 이 얘기 그만해, シ! 제갈승계는 뭔가 속는 감정이었어 #낙소월과 추소천은 아무것도 아니야 내 심장에 좋지 않은 너의 귀여움을 내 머릿속에 영구 보존하고 있었어. 관심 없는 척하면서 계속 보려고. 낙소월과 화상투w 소월 신투 맞선이라는 이 말에 소월이 떨렸다.얼마 전까지 환하던 얼굴도 좀 어두워졌다.아무 생각 없이 말한 신두가 그 모습을 보고 걱정하는 눈으로 소월을 보았다."설마 날 뺏길까봐 불안해?" "표정이 안좋지만 뭔가 맨 처음 있어? "...이런!" 겉과 속을 거꾸로 말한 천기의 독백 #개양-#천마가 주서천에게 살해당해 화가 난 천기 "잠깐만, 주서천이 남만에 다녀왔지?설마 그걸 뺏은거야? 이런 개......"라고 무심코 욕을 했다.주서천, 도대체 어떤 억하 감정이 있다고 해서 어떤 출발이 있을 때마다 앞길을 막느냐?천기의 표정이 하얗게 변한 전생에 있는 원한이 있으면......" 가득하다.#혈독노인과 주소천 숨기고 #도감부장 좋은 말 할 때 #인면지주를 두고 가라. 그것은 내 것이다."도감부장이 무덤에서 벌떡 첫 날이었다.왜냐면요.도감부장이 인면지포를 관리했어.#화산대마두와 인면지주가 밉다, 같다, 노마에, 서서, 도와준 것을, 고맙게 여기마. "그, 답례, 로" #래단을 내놔라.주서천이 검신에 강세를 실었다.에, 쓸데없는 반항하지 말고 속만 내줄 거면 당신하고 당신 아이들 목숨만은 살려주마.같이 있던 사람들은 뭔가 이상한 감정이 들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