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사타구니가 볼록 튀어 나쁘 확인
    카테고리 없음 2020. 1. 26. 10:40

    "사타구니가 뛰어서 나쁘지 않습니다" 서경부 가면장에 관해서 서경부 가면장수술은 더욱 원외과에서 확실히!


    >


    만나서 반갑습니다 더원외과다.건강 보험 심사 평가원이 연구한 자료에 따르면 20개 4년 카미 요은쟈은로 병원에 내원한 환자의 인연 만 5000여명에 이르는 것이 괜찮은 안 움니다.이는 20개 4년보다 3퍼센트 항상 그렛도우쯔오낭 결과이다.가면장은 서혜부, 배꼽, 횡경막 등 여러 부위에서 발발할 수 있는데, 장기가 사타구니로 빠져나오는 서경부의 가면장이 가장 잘 나쁘기 때문에 나타납니다.항상 그랬던 것처럼 더 병원 외과에서 서혜부의 가면장에 대해 알려 드리겠습니다.


    >


    더원외과:서경부의 탈장이란? 복강 안의 장기가 복벽의 약한 부분 중 사타구니 주변을 빠져나오는 현상을 서혜부 탈장이라고 한다.서경부의 탈장은 원인에 따라 직접 탈장과 간접 탈장으로 나쁘지 않게 누를 수 있습니다.직접 탈장은 복벽이 약해진 상태에서 복압이 올라갈 경우, 장기가 서혜부를 빠져나가지 않아 생성하며, 간접 탈장은 선천적으로 막아야 할 서혜관이 열린 상태로 남아 있는 상태에서 복강 내 압력이 올라가는 경우에 발생합니다.


    >


    더원외과 : 서혜부의 가면장 증상인 가면장이 발생한 부위, 즉 사타구니에 부풀어 과린온 덩어리가 만져집니다.가끔 응어리가 닿지 않는데 한쪽 사타구니가 불편한 느낌이 듭니다.또한 스포츠하거인 걸어서도 육중한 느낌이 있으며, 복부팽만감, 소화불량 등의 증상을 느낄 수 있습니다. 뛰어서 과린온장이 복벽의 구멍에 끼어 빠지지 않고, 장에 혈액순환이 잘 되지 않으며, 과린부종이 생길 경우 복통도 많이 발생합니다.


    >


    더원외과:소혜부탈장의 수술탈장은 자연치유과인 약물치료가 아니라 수술만이 유일한 치료법이다.과거에는 복부를 절개하여 복벽의 약해진 부위를 보강하기 위해 주변 근육과 인대를 당겨 봉합하는 방식으로 수술을 시행합니다.하지만 이는 심한 통증으로 회복기간도 길고 재발률이 높았습니다.현재 대부분은 재발률이 moning은 복강경 수술을 이용하고 있습니다.복강경 수술은 0.5~1cm크기의 작은 죠루게 짱을 내고 그 안에 초소형 카메라와 수술 기구를 넣어 수술하는 방법이다.상처가 적고 통증이 비교적 적어 회복이 빠르다는 장점이 있습니다.ミ오는 항상 병원 외과에서 서혜부의 가면장에 대해 가르쳐 주었는데, 만약 서경부 가면장의 의심이 있으면, 다시 병원 외과에 내원하여 전문적 의미로 정밀한 진단과 치료를 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


    더원외과 카카오아이디 바로 추가 클릭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