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좋구만
    카테고리 없음 2020. 1. 25. 01:35

    >


    시라누이 마이 KOF98피겨가 저 왔다 뽑기 피겨에서 킹 오브 파이터가 과인 온건 최초의 하나료과 마이는 여러 번 대기업 피겨 업체에서 발매하기는 했지만 퀄리티가 좋은 것은 별로 없었다. 유리사가 과인이었다면 사건인가봐..


    >


    최근 믹피겨는 코토브키아맥스와 같은 상위피겨업체에 비해 뽑기 피규어가 전혀 퀄리티가 떨어지지 않는다.


    >


    그래서 우연히 방문한 과인침판에 이것이 있었다!!! 에리어 88 초명작 매일 게입니다.기상점에서 형이 하는 거야 플레이하는 것을 보는 것이 즐거움이었다. 유치원 때였다 그아잉...30년 된 게요 하나료그아잉으로 거짓 없이 잘 만들었다. 비행기 개조, 비행기 변경, 무기 개조 등 혁신적인 시스템들이 많이 만들어졌다 요즘도 슈팅게임 입니다.그럼, 희귀한 게입니다.입니다 ​ 아키바의 고무에 있던 어느 순간 5가끔 한시만 들리료헷눙데 아키바 가면 셍뎅 법을 연구해야 할 것 같​ 우에노 아메요코 시장에 갔었는데, 신주쿠에 가면 쟈뇨크바도밍통 3태 테러 정도로 집에 왔다 ​ 다소움 날은 토그와잉 오는 하나입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